아이허브 제품누락/오배송 시 조치 하는 방법 > 아이허브 가이드

본문 바로가기

아이허브 가이드

아이허브 제품누락/오배송 시 조치 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노보 조회 5,572회 댓글 0건 작성일 19-01-11 18:06

본문

안녕하세요.


아이허브에서 물건을 받았는데...뜨아!!!

내가 시킨 물건이 없다? 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워낙 주문건수가 많다보니... 사람이 하는 일인지라.... 누락 이란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럼 이럴 때 어떻게 조치하면 될까요?


요점 정리하면 20달러 이하의 제품들은 온라인 상에서 환불 신청 가능 합니다.



=== 아래는 아이허브 답변 입니다. ===


가격이 $20 이하 제품은 규정상 리워드크레딧으로 적립 

또는 환불로 진행해 드릴 수 있으니 환불유형을 기재하여 재문의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참고로 환불은 아래 경로로 고객님께서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환불 방법: 내계정 - 주문 - 해당 주문번호 오른쪽 아래 문제 / 환불신청

https://secure.iherb.com/myaccount/orders​​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korea@iherb.com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iHerb.com 고객관리팀


=====================================


참고로 자세한 내용의 포스팅은 아래를 참고 하세요.

http://dongtanin.com/221439765920







아이허브 코리아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관련링크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