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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허브 마그네슘 영양제(눈밑 떨림현상) - Now Foods, 마그네슘 캡, 400 mg, 180 캡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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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보노보 조회1,110회 작성일 18-12-15 1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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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몸에서 소홀히 대하기 쉬운 영양소가 있다면 마그네슘이 아날까?


마그네슘은 에너지 생성, 신진대사, 근육 수축, 신경 자극 전달, 뼈의 광화 작용에 매우 중요한 무기질입니다. 그래서 눈떨림 증상은 마그네슘이 부족해서 나타는 현상중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그네슘은 약 300가지 효소를 위한 필수 보조 인자입니다. 이 효소들이 촉매 작용을 하는 반응에는 지방산 합성, 단백질 합성, 포도당 대사 등이 있습니다. 마그네슘 상태는 부갑상선에 작용하여 칼슘 균형을 조절하는 데에도 중요합니다.


마그네슘의 하루 권장 섭취량(성인 50세 기준)은 남성 370mg, 여성 280mg 입니다.

해조류중 다시마나 미역 이 있고 이외 견과류, 바나나, 우유, 콩 등에도 들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의학적으로 어떻게 될까요? 즉, 몸에서 어떤 역활을 하고 있는지 알아 볼까요?

마그네슘은 인체에 필요한 미네랄 중 하나로 뼈 형성과 소장 내 칼슘의 흡수를 돕고 혈액 속 칼슘 농도를 높여 골다공증을 예방 합니다. 또한 신경에 작용해 정신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없애주는 역할을 하는데 그래서 만약 마그네슘이 부족하면 예민해지고 불면증이 생기게 됩니다. 만약 마그네슘이 체내에 충분하면 혈관의 저항이 감소하고 혈압이 낮아져 부정맥, 심근경색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도움을 줍니다.


눈 밑 떨림현상이 있다면 마그네슘 영양제 하나 준비 하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아이허브에서 마그네슘으로 검색을 해서 찾은 마그네슘 영양제 입니다.

하루에 1알씩만 먹으면 되어 부담없고 꾸준히 먹었더니 요즘은 눈떨림 현상은 사라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링크를 참고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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